보험팁

인터넷에서 가입하는 다이렉트 보험은 설계사를 만날 필요도, 보험대리점에 찾아갈 필요도 없어서 인건비 등의 사업비를 절약할 수 있어서 보험료가 일반 상품보다 저렴한 편입니다.
또한 인터넷에서만 판매하는 전용보험의 경우에는 아예 1만 원은커녕 5천 원 미만의 보험료를 자랑하는 상품도 많습니다. 


그리고 다이렉트 상품은 간편하게 인터넷이 되면 가입할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하고 신속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이렉트 상품은 다양한 보험사와 상품을 한 눈에 비교하게 도와주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상품으로 가입이 수월합니다.


운전자보험과 같이 언제 발생할지 모르는 사고에 대비하기 위한 보장성보험을 가입할 경우 다이렉트 상품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보장범위를 찾는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최근에는 불필요한 내용을 전부 제외하고 특정 보장에 집중한 미니보험이 대표적입니다.
이러한 미니보험은 인터넷으로 가입할 수 있는데, 운전자보험과 같은 경우에는 월 보험료가 1500원인 상품도 있습니다.
1년을 납입해서 2만 원을 넘지 않는 비용으로 교통사고 처리 지원금을 최대 3천만 원까지 보장받고, 벌금 최대 2천만원, 변호사 선임비용도 500만 원까지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니보험은 만기가 짧은 것이 단점이지만 저렴한 가격으로 필요한 내용만 보장받을 수 있다는 점은 충분히 장점으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미니보험이 아니더라도 다이렉트 운전자보험 자체가 오프라인에서 가입하는 것보다는 저렴한 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운전자보험 가입 시 인터넷을 통해 가입하여 저렴한 보험료로 다양한 보장을 받으시길 바랍니다.